엑소 '중독' 뮤비, 컴백쇼서 공개…"찬열이 언급한 촬영 비화는?"

입력 2014-04-16 09:3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SM엔터테인먼트

'엑소 '중독' 뮤비'
그룹 엑소가 신곡 '중독' 뮤비 촬영 비화를 공개했다.

엑소는 지난 15일 오후 8시 서울 송파구 잠실종합운동장 실내체육관에서 컴백쇼를 가졌다. 이날 엑소의 두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중독'의 뮤직비디오와 완전체 무대가 최초 공개됐다.

'중독' 뮤비가 공개된 후 엑소 찬열은 "안무 카메라 위킹이 원테이크 기법이라 엑소 엠(EXO-M) 멤버들이 나올 때 카메라를 피해 여기저기 숨어 다니는 게 재밌었다"고 촬영 비화를 공개했다.

엑소 '중독' 뮤비는 '으르렁'에 이어 또 한 번의 원테이크 기법을 선보여 팬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이에 이번주부터 선보일 '중독'의 음악 방송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한편 엑소는 지난 11일 '중독'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한 데 이어, 14일 미니앨범 수록곡의 하이라이트 메들리 음원을 공개했다. 오는 21일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을 발매한 후, 본격적으로 EXO-K와 EXO-M으로 나눠 활동을 펼친다.

'엑소 중독 뮤비' 비화에 누리꾼들은 "엑소 중독 뮤비, 이번에도 원테이크" "엑소 중독 뮤비, 언제 공개해?" "엑소 중독 뮤비, 기다리다 목 빠지겠다" "엑소 중독 뮤비, 컴백쇼도 다시 보고 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사진제공 |SM엔터테인먼트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