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맨’ 미리보기 영상, 제작 발표회보다 재미난 6분 예고

입력 2014-04-23 13:4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KBS2 새 월화드라마 ‘빅맨’(극본 최진원, 연출 지영수)의 제작진이 시청자들을 위한 깜짝 선물을 준비했다.

오는 28일(월) 첫 방송을 앞두고 제작진이 오직 ‘빅맨’을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는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해 시청자들의 기대에 한 발 더 다가선 것.

'빅맨’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미리보기 6분 영상’은 오늘(23일) 각종 온라인 포털 사이트 및 유투브 등을 통해 동시 오픈돼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영상은 주요인물인 강지환(김지혁 역)-이다희(소미라 역)-최다니엘(강동석 역)의 시점에서 스토리를 담아내 첫 방송에 대한 설렘을 더하고 있다.

시청자들은 이같은 미리보기 영상에 “여느 하이라이트보다 꿀잼! 본방사수 해야겠음!”, “강지환 연기 정말 기대된다! 양아치에서 재벌이라니!”, “스케일도 짱짱하고 스토리도 쫄깃한 듯! 눈을 뗄 수 없었다!”, “간만에 챙겨볼 드라마가 생긴 것 같아서 좋다!” 등의 열띤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빅맨’의 관계자는 “제작발표회는 취소됐지만 시청자분들께 작은 선물로 드라마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자 이번 영상을 준비하게 됐다. 본방송을 더욱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영상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빅맨’은 고아로 자라 밑바닥 인생을 살던 김지혁이 어느 날 갑자기 눈떠보니 굴지의 재벌가 현성그룹의 장남 강지혁이 되어 벌어지는 사건사고들을 짜릿하게 그려낸 작품. 소중한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절대 권력으로 무장한 사람들과 맞서며 진정한 리더, 빅맨이 되어가는 과정을 그린다.

사진|'빅맨' 미리보기 영상 캡처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