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젤아이즈’ 이상윤, 첫사랑 구혜선에 마음 고백…“보고싶었다”

입력 2014-04-28 13:2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SBS ‘엔젤아이즈’ 방송 캡처

'엔젤아이즈' 이상윤이 첫사랑 구혜선에게 마음을 들켰다.

지난 27일 방송된 SBS 주말드라마 ‘엔젤아이즈’에는 박동주(이상윤)가 윤수완(구혜선)에게 진심을 들키는 과정이 그려졌다.

이날 윤수완은 딜런박(이상윤)이 자신의 첫사랑 박동주와 동일인물이라는 사실을 알게된 후 마음을 고백했다.

하지만 박동주는 “그럼 이제 잊어. 지금 네 앞에 있는 사람은 박동주가 아니라 딜런박이야. 사는 게 바빠서 네 생각 별로 안 했어”라며 냉정히 거절했다.

이후 동주 어머니의 납골당에 찾아간 수완은 비석 앞에 놓여진 녹음기를 듣고 동주의 진심을 알게 됐다. 항상 자신을 밀어내던 동주가 아직도 첫사랑인 수완을 잊지 못했던 것.

공항에서 동주를 찾아낸 수완은 “이 나쁜놈아. 한번도 아니고 두 번이나 사라져 버리겠다고? 내 허락없이 사라지지 않겠다고 약속했잖아”라며 눈물을 흘렸다.

수완이 자신의 마음을 알게됐음을 깨달은 동주는 결국 “보고싶었다. 윤수완”이라며 수완을 품에 안았다.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이제서야 만났네”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첫사랑이 대단하네”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이 드라마 재밌네요” “엔젤아이즈 이상윤 구혜선, 잘어울리네요 느낌이”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출처|SBS ‘엔젤아이즈’ 방송 캡처 '이상윤 구혜선'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