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톱 모델’ 리마, 노란색 비키니 입고 다니엘 알베스 바나나 인증 참여

입력 2014-04-29 15:23:52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 | 아드리아나 리마 트위터

‘톱 모델’ 리마, 노란색 비키니 입고 다니엘 알베스 바나나 인증 참여

스페인 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 FC 바르셀로나의 다니엘 알베스(31)가 한 관중의 인종차별 행위에 대해 재치있게 응수했다.

28일 열린 바르셀로나와 비야레알과의 2013~2014 프리메라리가 35라운드 경기.

후반 30분 코너킥을 준비하던 다니엘 알베스 앞으로 비야레알의 한 팬이 던진 바나나가 떨어졌다. 그라운드에서 바나나는 인종차별을 의미한다.

다니엘 알베스는 그러나 대수롭지 않은 듯 바나나를 주워 입으로 한 입 베어 문 뒤 경기를 뛰었다.

다니엘 알베스는 경기 후 인터뷰에서도 “바나나를 던진 관중에게 감사하고 싶다. 우리가 골을 넣는데 도움이 되는 크로스를 더 많이 할 수 있도록 나에게 에너지를 줬다”며 의연한 반응을 보였다.

바르셀로나 구단은 성명에서 “우리는 다니엘 알베스를 지지하며 끝까지 연대할 것”이라고 했다. 상대팀인 비야레알 측도 “바나나를 던진 관중을 찾아 평생 홈구장 출입 금지 조치를 내렸다”고 전했다.

이에 각계 스타들이 알베스에 격려 메시지를 보냈다. 특히 세계적인 모델 아드리아나 리마(32)는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오늘 의상은 바나나에서 영감을 받은 나의 형제 알베스, 네이마르를 위한 것이다”라는 글과 함께 노란색 비키니 차림의 자신의 사진을 올려 눈길을 끌었다.

리마는 지난해 세계적인 모델 랭킹 사이트 ‘모델스닷컴’이 선정한 가장 섹시한 모델(Top Sexiest)로 뽑힌 바 있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