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지현 본명으로 세월호 참사 피해자들에게 1억 기부 “희망 잃지 않았으면”

입력 2014-04-29 19: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지현 본명으로 세월호 참사 피해자들에게 1억 기부 “희망 잃지 않았으면”

배우 전지현(본명 왕지현)이 세월호 참사 피해자들을 위해 1억 원을 기부하며 눈길을 끌고 있다.

29일 대한적십자사에 따르면 “전지현이 세월호 침몰 사고 피해자와 유가족을 위한 성금 1억 원을 대한적십자사에 보내왔다”고 밝혔다.

전지현은 본명인 왕지현으로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했으며, 담당부서에서 이를 재확인 하던 중 기부 사실이 밝혀진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전지현은 “세월호 침몰 사고로 안타깝게 희생된 학생들의 소식과 애절한 유가족들의 사연을 접할 때마다 가슴이 먹먹했고 남은 가족들이 희망을 잃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작은 마음이지만 희생자 가족과 아픔을 나누고 싶다”고 전했다.

전지현 본명 기부 소식에 네티즌들은 "전지현 본명으로 기부, 훈훈해", "전지현 본명으로 기부, 스타들 기부행렬 이어지네", "전지현 본명으로 기부, 좋은 일 앞으로 더 많이 하길", "전지현 본명으로 기부, 세월호 피해자 가족분들에게 큰 힘 됐으면"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