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라인업, ‘초롱이’ 이영표 함께 ‘기대만발’

입력 2014-05-06 12:1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라인업, ‘초롱이’ 이영표 함께 ‘기대만발’

KBS2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이 6일 첫 방송을 앞두고 10명의 출연자들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며 기대를 모은다.

'우리동네 예체능' 측은 6일 강호동을 중심으로 KBS2 월드컵 해설위원인 이영표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출신 이규혁과 정형돈 윤두준 이기광 이정 서지석 구자명 조우용 등 화려한 라인업의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프로필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 이영표는 팔짱을 낀 채 위풍당당하게 서 있고 다른 멤버들 모두 축구공과 함께 진지한 자세로 촬영에 임했다.

특히 골키퍼 장갑을 끼고 공을 쥐고 있는 강호동이 포효하고 있는 표정이 눈길을 끈다.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강호동이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골키퍼를 맡는 게 아니냐는 의견을 보내고 있다.

지난달 16일 일어난 세월호 침몰 사고로 2주 동안 결방됐던 '우리동네 예체능'은 축구 편을 시작으로 재개된다. 이날 방송에는 팀 결성과 함께 이영표의 모교인 안양공고 축구부 선수들과 첫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기대된다!"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빈틈이 없군!" "우리동네 예체능 축구팀, 출연진들 대박이다" 등 의견을 나타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