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d, 12년 만에 완전체 컴백…리더 형과 막내의 깨알 셀카 “D-1”

입력 2014-05-07 20:4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god 완전체’. 사진|박준형 인스타그램

god, 12년 만에 완전체 컴백…리더 형과 막내의 깨알 셀카 “D-1”

그룹 god가 완전체 컴백을 하루 앞둔 가운데 멤버 박준형과 김태우의 사진이 이슈가 됐다.

박준형은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D-1. 선물 마무리 거의 끝. 저희도 무척 설렙니다. 여러분들을 이렇게 다시 찾아뵙다니~ 두근두근”이라는 글과 사진 한 장을 남겼다.

공개된 사진에는 리더 박준형과 막내 김태우가 나란히 카메라를 바라보는 모습이 담겨 있다. 두 사람은 검지를 들어 숫자 1을 표현, 컴백 하루 전임을 알리고 있다.

최근 god는 데뷔 15주년을 기념해 새 앨범을 발표한다고 밝혔다. 이번 앨범은 다섯 멤버가 함께 2002년 발표한 5집 ‘Chapter 5 Letter’이후 12년 만이다. 멤버 윤계상은 2004년 팀에서 탈퇴해 연기자로 전향했다.

이들은 8일 음원을 첫 공개하고 7월 12일과 13일 양일간 서울 송파구 잠실 올림픽주경기장 보조경기장에서 콘서트를 가진다. 콘서트 수익금은 세월호 침몰 사고 희생자들을 위해 기부될 예정이다.

이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god 완전체, 리더 형과 막내의 깨알 셀” “god 완전체, 손꼽아 기다려온 콘서트” “god 완전체, 대박 소식이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1999년 ‘어머님께’로 데뷔한 god는 ‘사랑해 그리고 기억해’ ‘거짓말’ ‘길’ 등 다수 히트곡을 보유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