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탄탄 꿀벅지에 관능 매력

입력 2014-05-13 04:3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사진출처|영상캡처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탄탄 꿀벅지에 관능 매력

시크릿의 전효성이 자신의 첫 솔로 싱글 앨범 'TOP SECRET'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가졌다. 한 층 더 성숙해진 무대로 시선을 모았다.

12일 서울 삼성동 뱅가드클럽에서는 이날 정오 공개된 전효성의 첫 싱글앨범 발매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한 층 더 성숙해진 무대로 돌아온 전효성은 시스루 스타일 블라우스에 핫팬츠를 입고 등장해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의 무대를 선보였다. 매력적인 목소리와 탄탄한 가창력, 그리고 무엇보다 더욱 관능적이고 아찔한 퍼포먼스로 자신만의 매력을 마음껏 뽐내며 화려한 신고식을 치렀다.

타이틀곡 '굿나잇 키스'는 힙합 트렌드인 트랩(TRAP)으로의 크로스 오버를 시도한 댄스곡이다. 전효성은 "시크릿에서 전효성은 파워풀한 댄스가 강점이었다. 솔로 활동에서는 그걸 뛰어넘는 반전이 있었으면 했다"며 "'굿나잇 키스'는 은근한 섹시함을 내세워 솔로 전효성에 대해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만들 수 있는 앨범이 됐으면 한다"고 솔로로 데뷔하는 포부를 밝혔다.

또한 전효성은 '굿나잇 키스' 뮤직비디오에서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하며 몽환적인 분위기로 눈길을 끌었다. 순수와 섹시의 콘셉트를 오가는 전효성의 고혹적인 매력이 절묘하게 어우러진다.

한편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정말 매력적이다",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매력 정말 기대돼",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솔로 데뷔만으로 합격점", "전효성 굿나잇 키스 뮤비, 아찔하고 관능적인 그녀의 매력 반하겠어"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