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밥 꼭 챙겨먹어요”…“이런 자상남, 유라의 남편?”

입력 2014-05-28 17:3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홍종현 페이스북

‘홍종현 유라 우결’

모델 겸 배우 홍종현이 ‘우결’에 출연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화제인 가운데 근황 공개로 눈길을 끌었다.

홍종현은 28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덥다. 나만 더운거 아니지? 점심시간인데 밥 꼭 챙겨먹어요”라는 자상한 멘트와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홍종현은 이마를 훤히 드러낸 머리 스타일을 하고 시크한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가 하면 수트를 멋지게 차려입고 남성미를 뽐내고 있다.

앞서 이날 MBC 예능프로그램 ‘우리결혼했어요-시즌4’(이하 ‘우결’) 제작진은 “모델 홍종현과 걸스데이 유라가 ‘우결’의 새 커플로 합류해 28일 첫 촬영에 들어갔다”고 밝혔다.

제작진은 “여자를 돌같이 보는 ‘철벽남’ 홍종현과 애교로 남자를 녹이는 ‘러블리걸’ 유라의 조합이 시청자들의 흥미를 끌 것”이라며 기대를 불러모았다.

홍종현-유라 커플은 곧 하차하는 정준영-정유미 커플을 대신해 다음달 7일 방송부터 가상부부로 새롭게 등장할 예정이다.

‘홍종현 유라 우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홍종현 유라 우결, 내가 다 설레” “홍종현 유라 우결, 기대돼” “홍종현 유라 우결, 재밌을 것 같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