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탐희, 엄지원 결혼식 사진 공개 “내 아이도 이런 결혼식 했으면”

입력 2014-05-28 18:2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탐희, 엄지원 결혼식 사진 공개 “내 아이도 이런 결혼식 했으면”

배우 박탐희가 평소 절친한 사이로 알려진 엄지원의 결혼식 사진을 통해 공개했다.

27일 서울 신라호텔에서 엄지원의 결혼식이 비공개로 치러진 가운데 배우 박탐희가 28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너무 너무 아름다웠던 결혼식. 내 아이가 자라 결혼을 하게 되면 이런 결혼식이었음 좋겠다라고 생각할 만큼 행복했던 예식. 사랑하는 엄지 너 진짜 예뻤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중 한 장은 ‘하미모(하나님을 사랑하는 미인들의 모임)’ 멤버인 박탐희가 황보 등 지인들과 함께 다정하게 얼굴을 맞대고 카메라를 쳐다보고 있다. 그녀들은 머리에 화관을 쓰고 미소를 짓고 있어 미모가 더욱 돋보인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이날의 주인공 엄지원을 중심으로 화관을 쓴 하미모 멤버들이 저마다 포즈를 취하고 있어 눈길을 모았다.

한편 엄지원의 결혼식에서 ‘하미모’멤버인 김경화 김성은 박나림 박수진 박탐희 신지수 예지원 유선 전혜진 정혜영 한지혜 한혜진 황보 등이 축가를 불러 화제가 됐다.

엄지원 결혼식 사진 소식에 누리꾼들은 "엄지원 결혼식 사진, 대박이다", "엄지원 결혼식 사진, 예쁘네", "엄지원 결혼식 사진, '하미모' 미모 폭발"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