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그콘서트’ 김대성, 홍예슬에게 반했다더니…김지민에 공개 고백

입력 2014-06-02 16:06: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KBS2 ‘개그콘서트’ 방송 캡처

'개그콘서트 홍예슬 김지민'

‘개그콘서트’에 출연 중인 개그우먼 홍예슬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

홍예슬은 1일 방송된 KBS2 ‘개그콘서트’의 ‘취해서 온 그대’에 등장해 짧은 시간이었지만 미친 존재감을 과시하며 시청자들을 사로잡았다.

이날 방송에서 김대성은 술집에 나타난 홍예슬을 보고 한눈에 반해 “호감을 느꼈다. 술을 한 잔 대접하고 싶다”고 말을 걸었다.

제안을 받아들인 홍예슬은 가게에서 가장 비싼 술을 주문했지만 김대성이 대접한 술은 여성에게 무료로 제공되는 칵테일이었다. 이에 홍예슬은 김대성을 매몰차게 퇴짜 놔 웃음을 자이냈다.

한편 개그맨 김대성이 개그우먼 김지민을 향한 마음을 고백했다. 김대성은 최근 KBS 퀴즈 프로그램 ‘1대100’녹화에서 “지난해 시상식 이후 계속 김지민이 눈에 들어온다”며 호감을 드러냈다. 이어 김대성은 김지민에게 “김지민 씨 밥 한끼 하시죠”라고 말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홍예슬 개그콘서트 김지민’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개그콘서트 홍예슬, 김지민을 밀어내겠는데” “개그콘서트 홍에슬, 김지민처럼 요즘은 개그우먼들도 다 예뻐” “개그콘서트 홍예슬, 김지민처럼 정말 예쁘다” “개그콘서트 홍예슬, 김지민이 질투하려나”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