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이젠 아니야’ 티저 공개… 용준형·이유비 커플 호흡

입력 2014-06-07 10: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비스트가 선 공개하는 발라드 곡 ‘이젠 아니야’의 티저 영상을 7일 공개했다.

이날 공식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은 ‘이젠 아니야’의 웅장한 스트링과 애절한 멜로디를 배경으로 비스트의 발라드 감성을 듬뿍 담았다. 윤두준을 시작으로 가슴 아픈 이별을 이야기하는 멤버들의 모습이 차례대로 등장한 뒤 본격적인 드라마의 스토리가 펼쳐지면서 10일에 공개될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이젠 아니야’ 뮤직비디오에서는 뮤직드라마 ‘몬스타’에서 한차례 연기를 선보인 바 있는 용준형과 청순한 여배우 이유비가 호흡을 맞춰 눈길을 끈다. 또 한 폭의 소품집 같은 뮤직비디오의 장면들마다 두 사람의 가슴 시린 사랑을 암시하는 가운데 ‘이젠 아니야’의 슬픈 멜로디와 어우러져 아련함을 더한다.


‘이젠 아니야’는 용준형, 김태주 작곡가의 곡으로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과 아련하면서도 웅장한 스트링이 귀에 맴도는 발라드 곡이다. 한층 더 성숙하고 짙어진 비스트 멤버들의 보이스와 가슴 아픈 장면을 연상시키는 섬세한 가사가 곡의 애정함을 한층 높인다.

비스트는 새 앨범 수록곡이자 발라드 타이틀곡인 ‘이젠 아니야’를 10일 선 공개한 뒤 오는 16일 타이틀 곡 ‘굿럭’(GoodLuck)으로 본격 컴백한다. 또 7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리는 ‘2014 드림콘서트’에 참여할 예정이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