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이선희 콘서트에 게스트로 선다…가요계 디바들의 의리

입력 2014-06-11 08:2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백지영이 가요계 선배 이선희 콘서트에 게스트로 설 예정이다.

백지영은 오는 15일 성남에서 열리는 이선희 콘서트 무대에 올라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선보이게 됐다.

이선희는 지난 4월 SBS ‘힐링캠프 기쁘지 아니한가’에 게스트 백지영, 이승기와 함께 출연하여 평소 백지영의 팬으로 티켓을 직접 구매하여 콘서트를 보러 갔을 정도로 백지영의 목소리와 음악을 너무 좋아했다고 고백했었다.

소속사에 따르면 백지영은 이날 방송 이후 이선희와 자주 사적인 만남을 가지며 같은 여가수로서 많은 공감대를 형성하며 진지한 대화를 많이 나누고 이선희는 백지영의 멘토가 되어 애정 어린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

백지영은 최근 여러 방송과 라디오에서 “선희 언니는 가요계 선배이기 전 정 많고 따뜻한 마음을 가진 분이다. 이번 제 신곡이 나왔을 때도 먼저 연락을 주셨을 만큼 항상 먼저 챙겨주시는 고마운 분이며 배울 점이 많고 참 좋은 분이다”라며 이선희에 대한 솔직한 마음을 전했다.

백지영은 소속사를 통해 “이렇게라도 조금이나마 선희 언니에게 감사한 마음을 보답할 수 있게 된 것 같아 기분이 너무 좋다. 어릴 적부터 우상이었던 가요계 대선배님의 무대에 게스트로 설 수 있게 되어 너무 영광스럽다..”며 콘서트 게스트로 나서게 된 소감을 전했다.

한편, 가요계 선, 후배를 넘어선 두 디바의 진한 우정이 돋보일 것으로 기대되는 이선희 콘서트는 오는 6월 15일 성남 아트센터 오페라 하우스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