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오늘(12일) 정오 ‘UMF’ 테마송 ‘Stay With Me’ 발표

입력 2014-06-12 11: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윤하가 13일 열리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UMF)에서 부르게 될 공식 테마송 ‘Stay With Me’의 음원이 12일 정오에 발표된다.

윤하는 앞서 최정상 아티스트와 DJ들이 대거 참여하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에서 공식 테마송을 부를 것으로 예고돼 기대를 모은 바 있다.

금일 공개되는 ‘Stay With Me’는 EDM 계의 신예 라이징 스타 저스틴 오(Justin Oh)의 러브콜로 성사돼 윤하가 피처링으로 함께하게 된 만큼 그 의미가 크다는 후문.

특히 다양한 아티스트와 콜라보 작업으로 대중들에게 듣는 즐거움을 선사해 온 윤하가 저스틴오와 함께하게 된 일렉트로닉 댄스 곡 ‘Stay With Me’에서 선보이게 될 보컬 라인은 빠른 비트 속에 투명할 정도로 맑은 음성으로 표현돼 신비로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한편 윤하가 공식 테마송을 열창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는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코리아 2014’는 13일과 14일 양일간에 걸쳐 잠실 종합운동장 올림픽 주경기장, 보조경기장 일대에서 펼쳐진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