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성령 백지영 디스 발언에 시청자도 깜짝…당사자 반응은?

입력 2014-06-12 15: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백지영 김성령 강수진’. 사진출처|방송캡처

김성령 백지영 디스

가수 백지영이 배우 김성령의 디스에 쿨하게 대응한 모습이 화제다.

11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라디오스타’에서는 게스트 발레리나 강수진, 배우 김성령과 가수 백지영이 외모 순위를 매기는 모습이 펼쳐졌다.

이날 방송에서 MC들은 “김성령이 꼽은 게스트 미모 순위 1위는 강수진”이라며 “2위와 3위에 각각 본인과 백지영을 꼽았다”고 말했다. 이어 “백지영을 3위에 올린 이유로 ‘지영이는 성형했잖아’라고 말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당황한 김성령은 손사래를 쳤다. 백지영은 웃으며 “언니라 뭐라 할 수도 없고”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백지영은 “만약 고치기 전 얼굴이면 나는 셋 중에 끼지도 못한다”고 자폭 발언을 했다.

강수진이 “요즘 성형 수술은 보통 다 하는데 뭐가 문제냐”고 옹호하자 백지영은 “나는 보통보다 조금 더 했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 “성형이 다 잘되긴 했는데 오버된 부분이 몇 군데 있다”며 “쌍꺼풀이 마음에 안 든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누리꾼들은 이날 백지영이 말에 "김성령 백지영 디스, 친하니까 저랬겠지" "김성령 백지영 디스, 보는 내내 조마조마" "김성령 백지영 디스, 백지영의 대응이 더 멋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