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진영 웨딩셀카 이효리 모순덩어리 삶…블로그 동시 화제

입력 2014-06-12 16:4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홍진영 블로그

‘홍진영 블로그 이효리 모순덩어리 삶 블로그’

가수 홍진영이 블로그를 개설했다.

홍진영은 12일 자신의 블로그에 “트위터나 인스타그램은 글과 사진 쓰는 게 너무 제한적이라 블로그를 만들어 봤어요”라고 글을 올렸다.

이어 홍진영은 “틈틈이 자주 올려보도록 할게요. 아직은 서툴지만 예쁘게 봐주시고 많이 기대해주세요”라고 관심을 모았다.

이와 함께 홍진영은 MBC ‘우리 결혼했어요 시즌4’ 촬영 당시 입었던 웨딩드레스 사진, 비키니 사진, 깊게 파인 V넥 드레스 사진 등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홍진영은 볼륨감 넘치는 몸매로 남심을 유혹하고 있다.

이효리의 블로그도 화제다. 이효리의 블로그는 최근 가장 많은 방문자가 찾는 블로그로, 제주에서의 삶이 잘 소개되고 있다. 이번 글에서는 모순덩어리 삶에 관해 언급했다.

그는 “숲을 사랑하지만 집을 지어요. 돼지고긴 먹지 않지만 고사 때 돼지머리 앞에선 절을 하죠. 유명 하지만 조용히 살고 싶고 조용히 살지만 잊혀지긴 싫죠”라고 덧붙였다.

또 “소박 하지만 부유하고 부유하지만 다를 것도 없네요. 모순 덩어리 제 삶을 고백합니다”고 자신의 모순덩어리 삶을 표현했다.

‘홍진영 웨딩셀카, 이효리 모순덩어리 삶’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홍진영 블로그, 이효리에 이어 개설했네” “이효리 모순덩어리 삶, 파워 블로그 되려나?” “이효리 모순덩어리 삶 블로그, 자주 놀러갈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