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질 크로아티아 동영상] 카카 직접 촬영한 네이마르 골 영상 공개

입력 2014-06-13 09:5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카카 페이스북 영상 캡처.

‘브라질 크로아티아 동영상’

[동아닷컴]

선수 대신 관중으로 브라질 월드컵 개막전을 찾은 히카르도 카카(32·AC밀란)가 자신이 경기 중 직접 찍은 네이마르 페널티킥 골 장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카카는 13일(이하 한국시각) 자신의 SNS에 “축하해 동료들!”이라는 짧은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남겼다. 이어 “여기 네이마르의 두 번째 골 장면이 담긴 그 유명한 영상이 있다”며 직접 촬영한 네이마르의 페널티킥 골 영상을 공개했다.

자국에서 열리는 이번 브라질 월드컵 대표팀 명단에 포함되지 못한 카카는 이날 아들 루카와 경기장을 찾아 개막 경기 전 브라질 선수들과 인사를 나눴다. 또 관중석에서 네이마르의 페널티킥 골 장면을 촬영해 눈길을 끌었다.

이 경기에서 개최국 브라질은 전반 11분 마르셀루가 자책골을 기록하며 선제 실점했지만 전반 29분 네이마르의 동점골, 후반 24분 네이마르의 페널티킥 역전골, 후반 추가시간 터진 오스카의 쐐기골을 묶어 3-1 승리를 거뒀다.

결국 카카가 촬영한 네이마르의 페널티킥은 이날 경기의 결승골이 됐고 브라질은 후반 추간시간 터진 오스카의 골을 묶어 개막전 승전보를 울렸다.

한편, 카카는 현재 AC 밀란과 결별하고 자신이 2001년 데뷔했던 ‘친정’ 상파울루로의 복귀를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축구팬들은 “브라질 크로아티아 하이라이트, 카카 촬영 영상 직접 보다니”, “브라질 크로아티아 하이라이트, 네이마르 최고”, “브라질 크로아티아 하이라이트, 카카 명단 제외 아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스포츠뉴스팀 기사제보 sch53@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