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미인 20대 할머니 기구한 사연에 레이디제인 ‘오열’…왜?

입력 2014-06-13 17:1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렛미인 20대 할머니

'렛미인 20대 할머니'

'렛미인4'에 출연한 '20대 할머니' 최귀명 씨의 안타까운 사연이 시청자들의 마음을 아프게 했다.

지난 12일 방송된 스토리온 ‘렛미인4’ 3화 ‘노안’편에서는 '20대 할머니' 최 씨가 출연해 자신의 기구한 사연을 들려줬다.

최 씨는 27개월 된 딸을 키우고 있는 주부로, 30대 중반처럼 보이지만 사실은 엠블랙 멤버 미르보다 두 살 어린 1993년생 젊은 여성이다.

최 씨는 딸을 낳은 후 피부가 거칠어지고 체중이 급격히 증가해 목주름 등 외모가 지금과 같이 변했다고 고백했다. 이어 18살에 만난 남편으로부터 무시와 폭력, 폭언에 시달리고 있다고 말해 안타까움을 던졌다.

그는 “(남편이) 다른 여자들과 비교도 한다”면서, “‘너는 왜 이렇게 못 생겼냐’ ‘왜 이렇게 더럽냐’고 그런다. 휴대폰 볼 때 더 심하게 때린다. 내가 익숙해진 것 같다"고 말해 모두를 충격에 빠뜨렸다.

이에 MC 미르는 “보통 그런 사람은 사람자식이라고 안하고 개자식이라고 한다”고 분노했고 레이디제인은 “쓰레기다”라고 말하며 분을 못이겨 눈물을 흘렸다.

이날 렛미인은 '20대 할머니' 최 씨에게 정신과 상담 치료를 비롯해 기타 여러 부분의 케어를 받을 수 있게 도움을 주기로 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