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윤희, 매끈한 다리 라인 강조한 화보 “몸매비결은 반려견 8마리”

입력 2014-06-24 10:2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조윤희의 건강한 섹시미를 발산한 여름 화보가 '코스모폴리탄' 7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24일 오전 공개된 화보에서 조윤희는 평소 드라마 속 차분하고 보이시한 모습과 다른 탄탄한 건강미를 과시했다. 또한, 서머 화보와 함께 피부, 헤어 스타일, 몸매 관리까지 그만의 뷰티 팁을 공개했다.

이번 화보에서 조윤희는 섹시한 구릿빛 피부에 화려한 서머 메이크업으로 다양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하며 패셔니스타다운 면모를 보였다. 화이트 팬츠에 스트라이프 톱을 매치한 마린 룩을 선보이는가 하면, 우월한 보디 라인이 드러나는 섹시한 드레스와 보디 수트로 건강한 여성미를 발산했다.


한편, 화보 촬영과 함께 진행된 인터뷰를 통해 그녀의 핫 보디 비결을 솔직하게 공개했다.

매끈하고 탄탄한 조윤희의 다리 비결에 대한 질문에 “체내 순환이 원활하지 못하면 하체에 살이 찐다고 해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매일 가벼운 운동을 빼놓지 않는다. 영양소도 골고루 섭취하려고 노력한다”며 "그리고 8마리의 반려견과 함께면 쉴 틈이 없다"고 그만의 뷰티 노하우도 전했다.

섹시한 건강미를 발산한 조윤희의 더 많은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7월호와 코스모폴리탄 웹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제공│코스모폴리탄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