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K.WILL), 신곡 ‘오늘부터 1일’ 티저 공개…박민우-소유 극장 데이트 장면 화제

입력 2014-06-24 19: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의 티저 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24일 자정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에는 케이윌의 5번째 미니앨범[ONE FINE DAY]의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의 뮤직비디오 티저영상이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 속에는 박민우와 소유가 사랑을 시작하는 풋풋한 연인으로 분해 눈길을 끌었다.

최근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의 대표훈남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박민우와 국민 썸녀 씨스타 소유의 알콩달콩한 러브스토리가 인상적인 케이윌의 신곡 티저 영상은 공개와 동시에 온라인상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그동안 케이윌의 뮤직비디오는 ‘가슴이 뛴다’의 아이유, ‘니가 필요해’의 여진구와 지창욱, ‘이러지마 제발’의 서인국과 안재현, ‘러브블러썸’의 인피니트 엘, 씨스타 다솜, 그리고 ‘촌스럽게 왜 이래’EXO 찬열 까지 화려한 캐스팅으로 화제를 모았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의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과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를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무서운 신예 감독 비숍이 연출을 맡았다.

비숍은 감각적이고 독특한 연출력으로‘보통의 사랑’이라는 이번 앨범 타이틀 곡의 테마를 공감가는 에피소드를 통해 전달하며 완성도를 높일 예정이다.

한편 케이윌은 6월 26일 본격적인 컴백을 앞두고 막바지 준비에 한창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