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샤론, 20kg 감량 후 비키니 자태 "소녀시대 다이어트 뭐길래?"

입력 2014-06-25 14:1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박샤론 비키니

'박샤론, 소녀시대 다이어트'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박샤론의 미끈한 비키니 자태가 공개됐다.

25일 한국야쿠르트 측은 자사의 다이어트 브랜드 ‘LOOK’의 새 광고모델로 발탁된 뱍사론의 비키니 사진을 선보였다.

박샤론은 산후비만으로 체중이 20kg이나 늘었지만 일명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3개월 만에 20kg 감량에 성공해 큰 화제를 모았다.

소녀시대 다이어트로 알려진 '거꾸로 식사법'은 일반적인 식사인 밥, 반찬, 후식 순서를, 반대로 후식, 반찬, 밥 순으로 바꾸는 것이다.

다이어트에 좋은 과일과 채소류를 먼저 먹으면 포만감이 높아져, 탄수화물 섭취를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한국야쿠르트 측은 “박샤론의 다이어트 비법이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상위에 오르며 큰 인기를 끌자 LOOK의 주문량이 평소보다 3배나 늘어났다”며 “LOOK과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를 실천한 박샤론이 제품에 대한 믿음을 고객들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해 모델로 기용하게 되었다”고 전했다.

LOOK은 한국야쿠르트가 지난 5월 ‘날씬한 몸매와 피부탄력을 한번에’ 잡을 수 있다‘는 콘셉트로 새롭게 출시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이다.

누리꾼들은 “소녀시대 다이어트 뭐길래? 박샤론 20kg 감량 놀랍다”, “20kg 감량 박샤론 광고모델 발탁 축하해요”, “박샤론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매력적”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