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신곡 뮤비 속 박민우-소유, 극장서 진한 키스? ‘화들짝’

입력 2014-06-26 14: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케이윌 박민우 소유’

케이윌 신곡 뮤비 속 박민우-소유, 극장서 진한 키스? ‘화들짝’

가수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이 26일 공개됐다.

케이윌의 소속사는 이날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 케이윌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타이틀곡 ‘오늘부터 1일’의 뮤직비디오 풀버전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SBS ‘일요일이 좋다-룸메이트’(이하 룸메이트)에서 보조개 남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박민우와 소유의 알콩달콩한 사랑이야기가 담겨 있다. 특히 연인 콘셉트로 등장한 박민우와 소유는 극장 장면에서 달콤한 키스신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오늘부터 1일’ 뮤직비디오는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한국판 OST와 매드클라운의 ‘견딜만해’를 작업하며 두각을 드러낸 무서운 신예 감독 ‘비숍’의 감각적인 연출력으로 ‘보통의 사랑’이라는 곡의 테마를 공감가는 에피소드로 완성도를 높였다.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은 좋아하는 여자의 마음을 얻고 싶은 평범한 보통 남자의 사랑 고백을 하는 보통의 사랑 이야기를 담고 있다.

또 케이윌의 다섯 미니앨범 ‘ONE FINE DAY’에는 싱어송라이터이자 프로듀서인 더 네임, 올 상반기 최대 히트곡의 ‘썸’의 프로듀서 제피, 민연재 등 K POP씬 트렌드의 중심에선 핫한 프로듀서 라인업이 대거 참여했다.

한편 케이윌은 이날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다섯 번째 미니앨범 음원을 공개했으며, 곧 음악방송을 통해 컴백 무대를 가질 예정이다.

사진|‘케이윌 박민우 소유’ 영상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