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함께 출연할 거 알면서 “김소현이 더…” 경악

입력 2014-06-26 15: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유정 함께 출연할 거 알면서 “김소현이 더…” 경악

아역스타 곽동연이 함께 출연한 김유정 아닌 김소현을 선택해 난처한 상황에 놓였다.

25일 방송된 MBC ‘황금어장-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의 ‘어른들은 몰라요’ 특집에는 아역스타 곽동연, 김유정, 김동현, 노태엽이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규현은 “사전 인터뷰에서 곽동연에게 ‘김유정을 어떻게 생각하느냐’고 물었더니 ‘여자로요?’라고 되묻더라. 그리고는 ‘김소현이 더 좋아요’라고 했다”고 폭로했다.

이에 당황한 곽동연은 “김유정이 마음에 든다고 하면 화두가 돼 추가적인 질문이 올 것 같아서 김소현을 좋아한다고 한 거다”고 해명했다.

그러자 곽동연과 함께 출연한 김유정은 “(대부분의) 남자들은 김소현을 많이 좋아한다”면서 “김소현은 약간 청순한 스타일인데 나는 센 스타일이기 때문”이라고 설명해 눈길을 끌었다.

한편 곽동연의 김유정 아닌 김소현 선택에 누리꾼들은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 이렇게 삼각관계?”,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 애들이 귀엽네”,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아하하”,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 이렇게 낚였나요?”,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독한 규현이였다”,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관계가 참 깨알 같네”, “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 귀엽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라디오스타 곽동연 김소현 김유정’ 방송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