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수코 가이즈앤걸스’ 베일 벗다…티저 속 장윤주 ‘특급 시크’

입력 2014-06-28 20:5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온스타일 ‘도전수퍼모델코리아 GUYS&GIRLS’(이하 ‘도수코 가이즈앤걸스’)의 공식 티저가 공개됐다.

28일 오후 온스타일 공식 홈페이지에는 ‘도수코 가이즈앤걸스’ 공식 티저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번 시즌에도 메인 MC로 진행을 맡게 된 톱모델 장윤주가 하얀 배경으로 아찔한 실루엣을 드러내고 있다.

특히 영상 중간에는 빠르게 지나가는 텍스트와 확연하게 눈길을 끄는 ‘가이즈애걸스’라는 문구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 영상 말미에는 이번 시즌 도전자들이 한데 엉켜 묘한 분위기를 형성하고 있으며 얼굴을 절반 이상 가린 베일을 쓴 장윤주가 시크한 매력을 뽐내며 첫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이번 ‘도수코 가이즈앤걸스’는 국내 시즌 최초로 혼성 대결로 펼쳐지며 지난 3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한 캐스팅콜은 무려 2300여 명의 도전자가 몰렸고, 그중에서도 남자 도전자들만 1300여 명에 육박해 과반을 넘을 넘었다는 것이 온스타일의 설명이다.

제작을 맡은 김지욱 CP는 캐스팅콜 당시 “남성 지원자들의 뜨거운 성원에 놀랍고 감사하다”며 “남성 도전자들이 치열한 서바이벌에 가세하는 만큼, 이전 시즌과는 완벽하게 다른 ‘도수코 가이즈앤걸스’가 될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또 이번 시즌에는 특별히 장윤주와 함께 남성 MC로 톱모델 김원중이 함께해 2MC 체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아울러 이전 시즌처럼 호화 심사위원과 현장 스태프들이 총출동해 톱모델을 가려내기 위한 작업에 돌입한다.

방송은 오는 8월 16일 예정이다.

사진|영상캡처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