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지섭, 첫 대만 팬 미팅서 ‘18 YEARS’ 열창… 3000여 명 열광

입력 2014-07-01 10:5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소지섭이 첫 대만 팬 미팅을 개최, 3000여 명의 팬들과 교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소지섭은 지난달 28일과 29일 대만 타이페이에 위치한 국제컨벤션센터(TICC)에서 ‘소지섭 첫 대만 팬미팅-SOJISUB 1st ASIA TOUR- Let`s have fun in Taiwan’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각각 3000여 석의 좌석이 순식간에 매진되는가 하면, 팬들의 앙코르 요청으로 추가 팬 미팅이 열리는 기염을 토했던 만큼 팬 미팅 현장은 시작 전부터 수많은 팬들과 소지섭을 취재하기 위한 현지 매체들로 인산인해를 이루며 그 인기를 실감케 했다.

무엇보다 소지섭은 첫 아시아 투어 팬 미팅을 준비하면서 팬들과 깊게 교감하기 위해 각별히 신경 썼던 상황. 미리 연습해간 현지어로 “안녕하세요. 소지섭입니다”라고 인사를 건네며 열화와 같은 함성을 이끌어냈다. 또한 직접 제작해 온 팔찌, 귀걸이를 추첨을 통해 전달하는 이벤트를 벌이며 팬들을 달아오르게 만들었다.

무엇보다 소지섭은 각각 2시간여 동안의 뜨거운 팬 미팅이 끝난 뒤 3000여 명의 팬들과 일일이 ‘하이터치’(손과 손을 맞대는 것) 하는 시간을 가지며 분위기를 끌어 올렸다. 3000여 명의 팬들과 다정히 눈을 맞추고, 손을 맞잡는 만큼 1시간 30분이라는 짧지 않은 시간이 소요 됐지만, 두 번의 팬 미팅을 모두 하이터치로 마무리 한 것. 팬들은 기쁨을 감추지 못하고 연신 환호성을 내질렀다는 후문이다.

또한 소지섭은 팬 미팅에서 새 싱글앨범 ‘18 YEARS’의 수록곡 ‘18 years’, ‘Boy Go’, ‘환상 속의 그대’를 선보였던 상태. 지난해 발매한 ‘6시...운동장’의 ‘소풍’, ‘눈금자’, ‘지우개’, 그리고 디지털 싱글 ‘Pick Up Line’ 등을 열창해내며 팬들과 하나가 됐다. 여기에 이번 싱글앨범을 공동 작업한 유명 힙합 그룹 ‘소울 다이브’의 화려한 무대가 더해지면서 축제의 장을 이어갔다.

그런가하면 이날 팬 미팅에서는 눈 뗄 새 없이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돼 시선을 잡아끌었다. 소지섭과 결혼 할 수 없는 이유를 콩트로 만든 ‘소지섭과 결혼 할 수 없는 이유’ 코너에서는 방송인 정준하가 깜짝 출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소지섭이 책의 한 구절을 직접 낭독하는 ‘책 읽어주는 남자’는 ‘마음이 통하면 진심이 전해진다’는 취지에 걸맞게 언어의 장벽을 넘어서 많은 팬들에게 감동을 전했다.

한편 소지섭은 지난달 24일 싱글앨범 ‘18 YEARS’를 공개, 열정 래퍼로서의 귀환을 알렸다. 소지섭의 감성이 담긴 뮤직비디오와 더불어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을 압도하며 폭풍 화제를 모았다. 소지섭은 오는 7월 18일 일본 고베, 21일 일본 요코하마를 거쳐 26일 태국, 8월 중으로 중국 상하이, 홍콩, 싱가포르를 순차적으로 찾을 예정이다.

사진|51K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