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너, 첫 번째 티저 영상 공개… 김진우 순수+몽환적 분위기

입력 2014-07-01 20: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에서 8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남성그룹 ‘위너’(WINNER)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1일 오후 8시 YG 공식블로그와 유튜브 공식 채널에는 ‘WINNER TEASER MOVIE #1’이라는 제목으로 위너의 첫 번째 티저 영상이 올라왔다.

공개된 티저 영상은 잔잔한 피아노 연주를 배경으로 잠에서 깬 김진우의 모습에서 시작된다. 김진우는 깨어나자마자 망원경으로 창밖을 바라보며 잠시 명상에 잠긴다. 그러더니 이내 한가로이 차를 마시기 위해 잔에 물을 따르고 각설탕을 띄운다.

영상 말미에는 시계 소리가 거칠게 들리더니 초인종 소리가 들리고 카메라 앵글은 김진우와 멀어지면서 다음 티저 영상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앞서 YG는 1일부터 6일까지 6일간 오후 8시 YG 공식블로그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위너의 티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한다고 공지한 바 있다. 그리고 이날 첫 번째 티저 영상을 공개한 것.

현재 위너의 데뷔 앨범은 마무리 작업 중이며, 멤버 전원이 곡 작업에 참여하며 뮤지션으로서 역량을 발휘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졌다. 또 공식 데뷔일은 정해지지 않았으나 7월 하순 또는 8월 예정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YG엔터테인먼트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