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항조, SBS 드라마 ‘기분좋은날’ OST곡‘사랑꽃’으로 인기몰이 예고

입력 2014-07-03 18:3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조항조, SBS 드라마 ‘기분좋은날’ OST곡‘사랑꽃’으로 인기몰이 예고

가수 조항조 SBS 드라마 ‘기분좋은날’ OST곡‘사랑꽃’으로 인기몰이에 나선다.

조항조는 지난해 최고의 시청률로 주목받은 드라마 ‘왕가네식구들’ OST 곡‘사랑찾아 인생찾아’로 음원차트 1위를 기록했다.

여세를 몰아 조항조는 이번 SBS 주말드라마 ‘기분좋은날’(극본 문희정, 연출 홍성창) OST 곡‘사랑꽃’으로 다시 한번 인기 사냥에 도전한다.

3일 SBS 드라마 기분좋은날 OST 제작사인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국민가수로 제2의 전성기를 보내고 있는 가수 조항조가 기분좋은날 OST ‘사랑꽃’ 녹음을 맞췄다”며 “힘들고 고단한 대중의 몸과 마음을 위로해주는 ‘대중들의 희망가’를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조항조의 OST 곡‘사랑꽃’은 가수 홍진영, 장윤정 등 트로트와 MBC ‘구가의서’, SBS ‘너의목소리가들려’, KBS ‘왕가네식구들’ 등 OST와 트로트계 수많은 히트곡을 선보인 감성 작곡가 김경범(알고보니혼수상태)과 작사가 엄지영이 참여한 곡.

한송이 사랑꽃이 피어남을 형상화 시키는 풀룻의 전주와 리얼 스트링의 화려한 편곡이 인상적이다.

한편 SBS 드라마 ‘기분좋은날’의 OST곡‘사랑꽃’은 조만간 대중앞에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