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한선화가 tvN 새 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의 본상사수를 독려했다.

한선화는 3일 밤 자신의 트위터 계정을 통해 “드디어! 내일 저녁 8시40분 tvN ‘연애 말고 결혼’ 첫 방송합니다. 여러분 많은 시청 부탁드려요”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에는 한선화와 연우진 그리고 정진운의 모습이 담겨 있다. ‘연애 말고 결혼’은 삼대독자 장손으로 집안에서 억지로 결혼을 강요 받는 결혼질색남 공기태(연우진)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결혼집착녀 주장미(한그루)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 드라마다.

한선화는 극 중 엄친딸 강세아 역을 맡는다. 강세아는 공기태와 의대 동기이자 잘 나가는 성형외과 의사로 자신이 원하는 욕망에 솔직하고 주체적인 삶을 추구하는 이 시대의 진정한 엘리트녀. 아름다운 외모는 물론 꾸준한 시술과 관리를 받으며 스스로를 성형미인이라 떳떳하게 밝히고 무엇이든 원하는 바는 반드시 이루고야 마는 솔직하고 당당한 캐릭터로 일명 결혼이 필요 없는 여자다.

앞서 한선화 강세아 역을 준비하면서 “고민이 많지만 감독님과 많이 대화를 나누고 내 안의 밝은 모습을 잘 더해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만들어 보겠다”고 포부를 밝힌 바 있다.

‘연애 말고 결혼’은 4일 저녁 8시4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한선화 트위터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