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지윤 블로그 시작하더니 특급 다이어트 비법 공개… ‘女心 눈 돌아가’

입력 2014-07-04 16:07: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방송인 박지윤이 임신으로 불어난 체중을 감량한 비법을 공개했다.

박지윤은 최근 ‘욕망아줌마’라는 블로그를 시작했고, 4일 “고구마 다이어트(GI 지수 다이어트) 고구마 말랭이”라는 글을 올렸다.

그는 “얼마 전부터 붓기 빠진 티가 확 나는지 제 인스타그램이나 블로그 비밀 덧글로 다이어트 비법에 대해 많이 물어봐주고 계신다”며 “사실 내가 그다지 훌륭한 몸매는 아닌지라 감히 ‘예쁜 몸매 만드는 법’이라고는 말씀 못 드리겠지만 첫 아이 때 30kg, 둘째 아이 때 13kg 정도가 쪘다. 본래 몸무게로 되돌린 뼈아픈 다이어트의 경험자로서 제 비법 아닌 비법을 좀 공유해볼까 한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공개한 것이 고구마 다이어트. 그는 고구마 다이어트를 하는 이유를 “첫 번째 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않는다. 두 번째 포만감을 주며 섬유질이 많아 다이어트 시 걸리기 쉬운 변비도 예방해준다. 세 번째 단맛이 강하므로 다이어트 시 빠지기 쉬운 군것질의 유혹으로부터 날 지켜준다. 네 번째 조리방법이 쉽고 휴대가 간편하며 사계절 쉽게 구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 그는 고구마가 GI(혈당지수)가 낮아 포만감도 오래가고, 살도 비교적 덜 찐다는 점을 최고의 장점으로 꼽았다.

사진|박지윤 블로그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