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통의 달인’ 김창옥 교수, ‘매직아이’ 합류… 이효리 등과 호흡

입력 2014-07-04 18:14: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소통의 달인’ 김창옥 교수가 SBS ‘매직아이’에 전격 합류한다.

김창옥 교수는 ‘놀던 여자가 잘되는 이유’, ‘극복의 기술’ 등의 강연으로 유튜브 누적 조회 수 1500만 건을 기록하는 등 강연계의 슈퍼스타. ‘매직아이’ 제작진은 일상에서 마주치는 헷갈리고 애매한 문제들의 현명한 선을 정하는 ‘선정 뉴스’로 업그레이드하며 토크를 한층 더 깊이 있게 만들어 줄 전문가로 김창옥 교수가 적임자라고 판단, 김 교수를 어렵게 섭외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창옥 교수는 인간을 꿰뚫는 강연 내용과 공감 능력 덕에 특히 여자들에게 폭발적 지지를 받고 있다. ‘매직아이’ 제작진에 따르면 첫 녹화에서 부터 이효리, 문소리, 홍진경의 기에 눌리지 않고 날카로운 시선과 위트 넘치는 어록으로 천하의 이효리도 안달나게 만들었다고. 게다가 의외의 예능감을 발휘, 새로운 예능 늦둥이의 탄생을 예고했다고 후문이다.

첫 녹화 후 ‘매직아이’ 제작진은 “김창옥 교수와 세 MC와의 시너지가 묘하게 재미있다. 각 분야에 성공한 여자 MC들이지만 인기 스타 이전에 한 인간으로 김창옥 교수와 만나면서 매회 성장하는 MC들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기대감을 드러냈다.

새 멤버 김창옥 교수와 함께 더욱 업그레이드 된 ‘매직아이’는 8일 화요일 밤 11시 15분에 확인 할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