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애, 차분하고 정직인 분위기 속에 독보적인 아름다움 발산

입력 2014-07-07 08: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이영애의 화보가 7일 공개됐다.

섬세하고 감성과 자연스러운 무드의 이번 화보는 베이직하고 심플한 의상이 주를 이루며 영화의 스틸사진을 연상하며 이영애의 무심한 듯한 눈빛과 차분하고 정적인 포즈는 데뷔 24년 차의 베테랑 포스를 풍긴다.

현재 여배우이자 두 아이의 엄마로서 삶의 가치를 정립한 이영애는 이번 화보에서 가장 기본에 충실한 듯하다. 의상에서도 알 수 있듯 데님, 셔츠, 블랙앤화이트 등 내추럴한 메이크업과 헤어 스타일을 연출하였으며 여기에 시계, 목걸이, 반지 등을 적절하게 매치해 자칫 밋밋해 보일 수 있는 스타일에 포인트를 줬다. 이영애가 착용한 주얼리는 모두 까르띠에.

어깨까지 내려오는 긴 머리를 한쪽으로 쓸어 넘긴 후 사랑스러운 미소를 짓고 있는 이영애는 40대라는 나이를 믿을 수 없는 모습이다. 최근 그는 서울에서 사고로 조산한 대만 임산부를 위해 흔쾌히 병원비를 쾌척한 사실이 알려지면서 얼굴보다 마음이 더 아름다운 배우라는 사실을 다시 한번 입증하기도 했다.

화보 촬영 당일에도 긴 촬영에도 한편의 영화를 촬영하듯 기분 좋게 촬영장을 이끌어갔다는 후문이다.

오로지 이영애 만이 표현할 수 있는 맑고 청초한 아름다움이 잘 나타난 이번 화보는 스타일 조선 7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사진|스타일조선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