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신영-강경준 야구장 응원 포착 ‘결혼은 아직…’, 최희-파비앙는 무슨 일?

입력 2014-07-07 15:0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장신영-강경준 커플(위), 최희-파비앙(아래). 사진출처 | XTM 방송 캡처

장신영-강경준 야구장 응원 포착 ‘결혼은 아직…’, 최희-파비앙는 무슨 일?

배우 장신영 강경준 커플의 야구장 데이트가 포착돼 화제다.

6일 서울 잠실종합운동장 야구장에서 열린 2014프로야구 삼성라이온즈와 두산베어스 경기 중 장신영 강경준 커플의 데이트 장면이 중계 카메라에 잡혔다.

중계 카메라에 비친 두 사람은 두산 베어스 유니폼을 입고 맥주를 마시며 응원하는 모습이었다. 옆에서는 장신영의 아들로 보이는 남자 어린이가 삼성 라이온즈 유니폼을 입고 응원을 하고 있었다.

이에 두 사람은 연인 사이는 맞지만 아직 결혼을 언급할 만큼의 사이는 아니라고 전했다.

한편 같은 날 잠실야구장에는 장신영 강경준 커플 외에도 최희 파비앙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평소 친한 친구로 알려진 최희 파비앙은 관람석에 나란히 앉아 다정하게 경기를 관람했다. 이들은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를 촬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누리꾼들은 “장신영 강경준 최희 파비앙, 나도 가야지” “장신영-강경준 최희-파비앙 야구장 데이트는 공개 데이트나 마찬가지” “장신영-강경준, 최희-파비앙,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