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중, 신곡 ‘뷰티뷰티’ 티저 영상 공객… 금발 투톤 헤어 파격 변신

입력 2014-07-07 15: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가수 김현중의 새 앨범 타이틀곡 ‘뷰티뷰티’(Beauty Beauty)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7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에는 11일 발매되는 김형중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밍’(TIMING)의 타이틀곡 ‘뷰티뷰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올라왔다.

이날 공개된 40초 가량의 티저 영상에서 김현중은 강렬한 금발 투톤 헤어로 첫 등장부터 시선을 끈다. 또 우연히 만난 여성과의 해프닝을 이야기하는 김현중의 모습 위로 워드 아트(Word Art) 효과를 입혀 한층 더 유니크한 영상이 완성됐다.

타이틀 곡 ‘뷰티뷰티’는 신나는 밴드 사운드가 돋보이는 업템포 댄스 곡. 중독성 있는 후렴구와 위트 넘치는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김현중의 네 번째 미니 앨범 ‘타이밍’에는 앨범 타이틀인 업템포 댄스곡 ‘뷰티뷰티’, 4일 정오 선 공개된 어반 힙합 ‘히즈 해빗’(HIS HABIT·feat. 김예림 of 투개월, 칸토), 어쿠스틱 발라드 ‘낫씽 온 유’(Nothing on you), 모던한 브리티시 발라드 ‘하고 싶은 말’ 등 총 4곡의 다양한 장르의 신곡이 수록된다.

지난달 28일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7개국 11개 도시 ‘2014 김현중 월드투어: 몽환(夢幻)’을 진행 중인 김현중의 네 번째 미니앨범 ‘타이밍’은 11일 발매되며, ‘뷰티뷰티’의 뮤직비디오 본편 역시 발매 당일 정오 음원과 정식 공개된다.

사진|키이스트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