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것이 진짜 공부다’, 7316 테스트 화제…‘김동현도 난생 처음 공부에 흥미’

입력 2014-07-09 09:4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tvN‘이것이 진짜 공부다’ 방송 캡처

‘이것이 진짜 공부다’, 7316 테스트 화제…‘김동현도 난생 처음 공부에 흥미’

‘이것이 진짜 공부다’가 화제다.

8일 첫 방송된 tvN ‘이것이 진짜 공부다’에는 방송인 김구라, 가수 조갑경, 탤런트 김학철이 각각 자녀들과 함께 출연해 진짜 공부 비법을 전수받았다.

이날 방송에는 학습 솔루션을 제시하기 위해 우리나라 최고의 공부 전도사 ‘에듀플렉스’ 이병훈 부사장을 비롯해, 교육 멘토링 기업 ‘공신닷컴’ 대표 강성태, 청소년 공부법 분야의 1인자 ‘데이스터디’ 대표 박철범이 이날 자신들의 상위 1% 공부비법을 아낌없이 전수했다.

특히 이들은 김동현, 홍석주, 김요셉에게 에듀플렉스의 ‘7316 테스트’를 통해 성향에 따른 유형별 공부법을 공개했다.

‘7316 테스트’는 ‘7’년 동안 ‘3’만 명의 학생 데이터를 기반으로 ‘16’가지 타입으로 분류한 학생 유형 진단 검사다. 특허 출원될 정도로 과학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것이 진짜 공부다’는 명문대 출신 최고의 공부 멘토들이 중고등학생 자녀들에게 특화된 공부 비법을 제시해주는 학습 솔루션 프로그램이다.

누리꾼들은 “이것이 진짜 공부다, 대박인데” “이것이 진짜 공부다, 신기하다” “이것이 진짜 공부다, 동현이 눈빛이 남다른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