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아, 숨길 수 없는 아름다움으로 유아인 유혹… 커플연기 시선 집중

입력 2014-07-14 09: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신민아가 윤기나는 머릿결로 다양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인 동영상이 공개돼 화제다.

지난 1일 동영상 사이트 유튜브를 통해 공개된 미쟝센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2주 만에 조회수 50만 건을 돌파해 눈길을 끈다. 특히 신민아와 유아인의 아찔한 커플 연기가 뜨거운 관심을 모은 가운데 신민아가 선보이는 각양각색의 헤어스타일이 여름을 장식할 워너비 스타일로 떠오르고 있는 것.

뮤직비디오 영상 속 신민아는 무려 여섯 가지의 다양한 헤어스타일로 변신, 아름다운 머릿결을 뽐내며 유아인을 유혹한다. 그 중 가장 눈길을 끄는 헤어 스타일이 바로 ‘로맨틱 페미닌 업스타일’. 내추럴하면서 로맨틱한 볼륨 스타일이 그녀와 함께 등장하는 강아지와 닮은꼴이기 때문이다.

게다가 뮤직비디오에 등장한 강아지가 신민아의 실제 애완견 ‘우디’로 밝혀지면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촬영현장 비하인드 컷에서는 신민아가 우디가 함께 워킹을 하거나 사랑스러운 눈맞춤을 하는 등 친밀함을 한껏 과시해 신민아 특유의 유쾌한 매력을 발견할 수 있어 시선을 모은다.

이번 뮤직비디오를 비롯한 미쟝센 CF영상은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15일부터 미쟝센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영상 관련된 이벤트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퍼펙트 리페어 스페셜 세트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사진|미쟝센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