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AG 남북실무접촉 대표단 명단 확정
2014인천아시아경기대회 조직위원회가 17일 판문점에서 열릴 남북실무접촉의 대표단 명단을 확정했다. 남측대표단은 수석대표인 권경상 조직위 사무총장, 정기영 조직위 국제본부장, 김영일 조직위 자문위원 등 3명으로 구성됐다. 북측대표로는 손광호 북한올림픽위원회 부위원장 겸 서기장을 비롯해 장수명, 고정철 등 북한올림픽위원회 인사 2명이 참석한다.
WKBL, 29일 외국인선수 드래프트 실시
한국여자농구연맹(WKBL)은 29일 서울 강서구 공항대로 WKBL 사옥에서 ‘2014∼2015시즌 외국인선수 드래프트’를 실시한다. 6개 구단은 드래프트에 지원한 103명의 선수를 대상으로 순위 추첨(확률제 추첨)을 통해 2명씩의 선수를 선발한다.
오늘 ‘장미운동회’ 스포츠스타 대거 참석
재단법인 장미란재단이 주최하고 문화체육관광부, 국민생활체육회, 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2014장미운동회’가 17일 인천 남구 정석항공과학고교에서 열린다. 이 행사에는 장미란 이사장을 비롯해 박성현(양궁), 최병철(펜싱) 등의 스포츠스타들이 참가해 240명의 학생들과 명랑운동회, 스포츠골든벨, 비전 특강을 함께 할 예정이다.
드웨인 웨이드, 마이애미와 2년 재계약
미국프로농구(NBA) 마이애미는 16일(한국시간) 자유계약선수(FA) 자격을 얻은 프랜차이즈 스타 드웨인 웨이드(32)와 2년 재계약에 합의했다. 마이애미는 지난 시즌까지 팀을 이끌었던 르브론 제임스(30·클리블랜드)를 놓쳤지만, 크리스 보쉬(30)에 이어 웨이드와도 재계약에 성공해 전력누수를 최소화했다.
캘러웨이, 무료 클럽 렌탈 프로 확대 운영
캘러웨이골프는 무료 클럽 렌탈 프로그램 ‘EXPERIENCE&ENJOY CALLAWAY!(캘러웨이를 경험하고, 즐겨라!)’를 확대·실시한다. 렌탈 프로그램 운영 기간은 15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신청자는 한국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http://www.callawaygolfkorea.co.kr) 내 이벤트 게시판에서 원하는 클럽과 스펙, 렌탈 일자를 선택하면 된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한다. 캘러웨이골프에서 출시된 빅버사와 빅버사 알파 드라이버, 엑스투핫 드라이버와 하이브리드 클럽, 에이펙스와 에이펙스 프로 아이언이다. 클럽에 상관없이 1인당 3회까지 신청 가능하며, 1주일 동안 사용할 수 있다.
양지파인골프클럽, 그린피 할인 이벤트
양지파인골프클럽은 8월 31일까지 다양한 가격대로 골프를 즐길 수 있는 그린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 14∼25일에는 주중 1부 시간대 그린피 3만원, 2부 시간대 그린피 5만원을 할인해준다. 7월 28일부터 8월 29일까지는 주중 5만원을 깎아준다. 또 8월 31일까지 주말에는 시간대에 따라 5만원을 할인해준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pineresort.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스포츠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