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정윤 최초 신혼집 공개…‘이랜드家 며느리 안목 재확인!’

입력 2014-07-23 10:43: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신혼집 공개’

최정윤 최초 신혼집 공개…‘이랜드家 며느리 안목 재확인!’

배우 최정윤의 신혼집이 방송 최초로 공개됐다.

22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서는 ‘청담동 며느리’ 최정윤이 게스트로 출연해 입담을 과시했다.

이날 최정윤의 집에 들어선 MC 이영자와 오만석은 현관에서부터 “어디로 가야 하느냐”며 길을 헤매는 등 입을 쩍 벌리며 감탄했다.

또한 최정윤의 집에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미니바와 욕실에는 부부가 함께 목욕을 즐길 수 있는 넓은 공간의 월풀 욕조가 있어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영자는 “재벌가에 시집가면서 시부모님의 반대가 있었다는 이야기가 있다”고 물었고, 이에 최정윤은 “100% 자신하건데 시댁의 반대는 없었다”며 “스스로 연예인이라는 직업에 대한 우려를 했지만, 시부모님께서는 개의치 않으셨다. 결혼 후에 들어보니 연상이라는 것에 살짝 우려하셨던 것 같지만, 남편이 전혀 티를 내지 않아 몰랐었다”고 답했다.

누리꾼들은 “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신혼집 공개…대박”, “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신혼집 공개…진짜 럭셔리 그 자체”, “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신혼집 공개…부럽다”, “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신혼집 공개…어마무시해”, “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신혼집 공개…역시 대박”, “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신혼집 공개… 재벌가 며느리 포스”, “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신혼집 공개…엄청나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정윤은 현재 SBS 일일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에 출연 중이다.

사진|‘청담동 스캔들 최정윤 신혼집 공개’ 방송캡처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