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경꾼 일지’ 윤태영 “맨발 같은 코믹 연기에 대한 욕심 있다”

입력 2014-07-29 16:01: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배우 윤태영가 29일 오후 서울시 영등포구 63컨벤션에서 열린 MBC 월화드라마 ‘야경꾼일지’ 제작발표회에 참석 하였다.동아닷컴 방지영 기자 doruro@donga.com

배우 윤태영이 코믹 연기에 대한 갈증을 드러냈다.

29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63 컨벤션 센터에서는 정일우, 고성희, 정윤호, 서예지, 윤태영, 김성오, 김흥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MBC 월화 드라마 '야경꾼 일지'(극본 유동윤 방지영, 연출 이주환)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윤태영은 "'수백향'을 시작으로 많은 작품을 하려고 한다. 이제는 쉬지 않고 작품활동을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그는 "다들 내게 무거운 역을 하자고 한다. 하지만 코믹 연기를 해보고 싶은 생각은 여전히 있다"고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또한, 그는 "나는 연기하는 것이 제일 좋다. 코미디는 물론 감동도 줄 수 있는 다양한 역할을 해보고 싶다"며 연기자로서의 각오를 밝혔다.

한편, 오는 8월 4일 첫 방송 예정인 ‘야경꾼 일지’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귀신을 부정하는 자와 귀신을 이용하려는 자, 그리고 귀신을 물리치려는 자, 세 개의 세력 사이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경쾌한 감각으로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활극이다.

동아닷컴 곽현수 기자 abroad@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