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바스코, 단독공연 1위…프로듀서 평은 '극과 극'

입력 2014-08-01 12:1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엠넷 쇼미더머니3 방송캡처

'쇼미더머니3'의 참가자 래퍼 바스코가 단독공연 미션에서 1위를 차지해 화제다.

지난달 31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는 래퍼 참가자 선발을 마친 프로듀서 4팀의 팀 미션과 참가자들의 단독 공연 미션이 공개됐다.

이날 프로듀서 스윙스와 산이 팀에 속한 바스코는 단독 공연에서 록 감성을 곁들인 화려한 랩핑 무대를 선보였다.

바스코는 "힙합에 말뚝박지, 부러지지 않아. 아이돌 홍수 안에서 휩쓸리지 않아. 지켜봐 내가 어디까지 달릴지"라는 가사로 관중들의 열광적인 환호를 이끌어냈다. 그 결과 바스코는 12명 참가자 중 1위를 차지했다.

그러나 바스코의 무대에 대한 프로듀서들의 평은 갈렸다.

같은 팀인 스윙스와 산이는 "원래 음악을 할 때 록 감성이 많았는데 잘 써먹었던 것 같다. 영리한 무대였다"고 칭찬했다.

반면, 도끼와 더콰이엇은 "무대가 록쪽에 더 많이 있었던 것 같다"고 아쉬움을 드러냈다. 타블로와 마스터우 역시 "솔직히 끝나고 훅 밖에 기억에 안 남았다. 랩 공연에서 헤드뱅잉을 하고 노래를 부르더라"며 혹평을 가했다.

'쇼미더머니3' 바스코의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바스코, 나는 무대 정말 좋았어" "쇼미더머니3 바스코, 독보적이더라" "쇼미더머니3 바스코, 록과 힙합의 조화" "쇼미더머니3 바스코, 매 회 재미있어" "쇼미더머니3 바스코, 연륜이 묻어났던 최고의 무대"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