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노트4-아이폰6, 하반기 대격돌 전망… “가장 중요한 가격은?”

입력 2014-08-06 19: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출처= 나인투파이브맥

갤럭시노트4-아이폰6, 하반기 대격돌 전망… “가장 중요한 가격은?”

하반기 출시를 앞둔 갤럭시노트4와 아이폰6에 대한 관심이 높다.

아이폰6 출시를 앞두고 있는 애플이 오는 9월 9일 대규모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지난 5일(현지시각) 미국 IT 전문매체 리코드는 “애플이 9월 9일 언론을 상대로 대규모 행사를 열 예정이다”면서 “애플의 신제품 ‘아이폰6’를 발표할 것이다”고 보도했다.

이어 이 매체는 “과거 9월 행사와 마찬가지로, 이번 행사의 초점은 애플의 차세대 아이폰이다”면서 “아이폰6는 4.7 인치와 5.5 인치로 보다 커진 화면에 빠른 A8 프로세서를 사용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달했다.

이에 맞서는 삼성의 갤럭시노트4도 곧 나올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는 공식 블로그를 통해 ‘삼성 언팩 2014 에피소드2’ 초대장을 공개했다. 초대장에는 ‘READY? NOTE THE DATE!’라는 문구와 함께 노트 펜의 이미지가 올라왔다.

5.7인치 쿼드HD 디스플레이와 광대역 LTE-A 네트워크가 지원되는 갤럭시노트4는 심박·지문인식·자외선 센서 등 최신 기능이 탑재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출고가는 아직 미정이다.

‘갤럭시노트4 아이폰6’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갤럭시노트4, 아이폰6 뭐 살까?”, “나와봐야지 알 듯”, “가격 100만 원 넘으려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