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석호필의 부산경마 풀어쓰기] 3경주 접전 편성…⑦ 입상 안정권

입력 2014-08-08 06: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 3경주 1000m 능력축마가 없는 기복마들간의 접전편성이다. ⑦파워볼트는 약편성에 거리를 내렸고, 호흡좋은 송경윤 기수가 재기승해 단독선행에 나서 전개를 이끈다면 입상 한 자리는 안정적이다. 후착은 직전 경주에서 달라진 발주능력 보였고 거리를 내려 승리의지 보이는 ⑧나노초, 직전경주 입상으로 상승세 타고 있는 ⑥프리미어퀸, 4주 출전공백 있지만 걸음변화 보인 ④포에버마린을 노려볼만 하다.

추천마권 : ⑦파워볼트-⑧나노초 ⑥프리미어퀸 ④포에버마린


● 5경주 1200m 기복마에 신예마가 가세한 약혼전 편성이다. 주행 심사에서 안정된 주행 자세와 여유 있는 걸음 선보인 ③영천에이스는 2억2000만원의 고가마로 인게이트 이점안고 유현명 기수가 기습선행에 나선다면 입상이 유력하다. 후착은 직전 데뷔전에서 동거리 입상으로 상승세 타고 있는 ②스마일퀸, 송경윤 기수로 교체해 승리의지 보이는 ⑨해피동산, 기수직조로 강훈련 소화한 ⑤퀸샤인을 노리는 경주.

추천마권 : ③영천에이스-②스마일퀸 ⑨해피동산 ⑤퀸샤인


● 9경주 1500m 능력축마 없는 현군 기복마들간의 접전편성이다. ③금포리안은 약편성을 만났고 호흡 좋은 최시대 기수 재기승해 축마 감이다. 후착은 게이트 이점으로 선입전개 유리한 ②라이징캡틴, 휴양 다녀온 후 걸음 살아나는 모습 뚜렷한 ⑤익스트림호크, 호흡 좋은 김현중기수로 교체한 ⑥대호여걸을 노리는 경주.

추천마권 : ③금포리안-②라이징캡틴 ⑤익스트림호크 ⑥대호여걸

경마문화 전문위원 ARS 060-701-7013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