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비아이, 실수 만회했다…완벽한 무대에 객석 '환호'

입력 2014-08-08 09:1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net '쇼미더머니3' 화면 캡처

'쇼미더머니3' 비아이, 실수 만회했다…완벽한 무대에 객석 '환호'

'쇼미더머니3 비아이'

'쇼미더머니3' 비아이가 지난 무대에서의 실수를 딛고 완벽한 공연을 선사했다.

7일 방송된 케이블 채널 Mnet 힙합 서바이벌 '쇼미더머니3' 6회에서는 래퍼 지원자들의 본 공연 무대가 꾸며졌다.

이날 1차 공연 2라운드는 '아이 엠(I am)'이라는 양동근 팀의 아이언과 타블로 마스타우 팀의 비아이가 대결을 펼쳤다.

먼저 공연을 펼친 비아이는 자신의 실수가 담긴 영상으로 무대를 시작했다. 비아이는 'BEI'란 곡에서 '리듬과의 기 싸움에서 진 뒤 돌아가는 길은 공기마저 무겁지' '따가운 시선과 대중의 손가락질, 운 발로 올라간 애, 회사 발로 살아난 애' 등의 가사로 자신의 심정을 그대로 보여줬다.

특히 이날 비아이는 가사 실수 없이 완벽한 공연을 선보여 객석의 환호를 이끌어냈다.

올티는 "'이번 무대로 아이돌인데 점수 더 잘 받겠지'란 편견이 깨졌다"며 비아이의 실력을 인정했으며, 프로듀서 타블로와 마스타우는 "말이 필요없다. 정말 잘했다"며 비아이의 공연을 극찬했다.

쇼미더머니3 비아이의 무대를 접한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비아이, 실수 만회했네" "쇼미더머니3 비아이, 이번 무대가 최고다" "쇼미더머니3 비아이, 작성한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