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더머니3' 아이언 무대에 양동근 "짐 싸야겠다..내 탓"…탈락 예상?

입력 2014-08-08 12:2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Mnet '쇼미더머니3' 화면 캡처

'쇼미더머니3' 아이언 무대에 양동근 "짐 싸야겠다..내 탓"…탈락 예상?

‘쇼미더머니3’ 비아이, 아이언

‘쇼미더머니3’ 참가자 아이언의 무대에 양동근이 실망스러움을 감추지 못했다.

아이언은 7일 방송된 Mnet ‘쇼미더머니3’에서 그룹 에픽하이의 타블로와 래퍼 마스터우 팀의 지원자 비아이(B.I)와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쇼미더머니3’ 방송에서 아이언은 무대를 준비하며 자신의 팀 프로듀서인 양동근에게 조언을 구했다. 하지만 양동근은 “알아서 하라”며 귀찮은 듯 대꾸했고 아이언은 자신을 도와주지 않는 양동근에게 불만을 드러냈다.

아이언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처음에는 양동근이 내가 잘하니까 알아서 하도록 놔두는 줄 알았다”라며 “이제는 그렇게 생각 안 한다. 방관이다. 도움을 주지 않는다”라고 서운함을 고백했다.

이어 그는 “YDG(양동근) 팀에 들어온 걸 후회한다. YDG 팀보다는 아이언 무대를 꾸미겠다”라며 색다른 각오를 보였다.

본 공연에서 ‘Blue Gangsta+I am’으로 파워풀한 공연을 펼친 아이언은 “더 잘할 수 있었는데 아쉽다”라고 말했지만, 이어 “비아이를 이길 수 있을 것 같다”라며 자신감을 내비쳤다.

하지만 아이언의 무대를 본 양동근은 “저기 올라가면 흥분이 되나봐. 짐 싸야될 것 같은데. 다 내 탓이다”라며 탈락을 예상하는 듯한 발언을 했다.

' 쇼미더머니3' 아이언 무대를 본 누리꾼들은 "'쇼미더머니3' 아이언, 양동근이 안 도와줬으니 그럴만 하지", "'쇼미더머니3' 아이언, 양동근 도와주지도 않았으면서", "'쇼미더머니3' 아이언, 뭔가 아쉽긴 하다"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언과 비아이의 대결 결과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공개된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