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청춘’ 나영석 PD 2차 몰카, 야반도주 감행… 윤상 ·유희열·이적 멘붕

입력 2014-08-08 15:29: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어느날 갑자기 맨몸으로 페루행 비행기를 태웠던 tvN ‘꽃보다 청춘’ 제작진이 페루에서 다시 한 번의 몰래 카메라로 ‘40대 꽃청춘’을 멘붕(멘탈붕괴)에 빠뜨린다.

여행 4일차, 사막지역 ‘이카’에 도착한 윤상, 유희열, 이적은 본격적인 여행자 모드로 변신, 사막을 가르는 샌드 보드(sand board)를 타며 짜릿함을 만끽한다. 그날 밤 사막 위에 온 몸을 내던진 ‘40대 꽃청춘’들은 고단한 잠에 빠지고, 제작진은 2차 몰래카메라를 준비한다.

“친애하는 출연자 여러분”으로 시작하는 나영석과 신효정 PD가 쓴 이 편지는 “우리 제작진이 여러분께 작은 선물을 드리려 합니다. 오직 세분만이 여행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려 합니다. 세 분이서 알아서 나스카까지 오세요. 귀찮으니깐 전화는 삼가주세요”라고 배려인 듯 배려 아닌 야속한 편지 한 장과 카메라 두 대만을 남겨두고, 야반도주를 감행한다.

다음 날 아침, 제작진이 남겨둔 편지를 읽고 난 유희열은 “어쩐지 어젯밤에 신효정PD가 자꾸 카메라 사용법을 알려주는거야. 미리 계획된 것이었어”라고 뒤늦은 후회를 했다. ‘40대 꽃청춘’은 제작진의 몰카에 복수하기 위한 또 다른 계략을 세운다. 산전수전 다 겪은 ‘40대 꽃청춘’과 날로 진화되는 제작진의 밀당이 또 한번의 큰 웃음을 줄 예정이다.

진짜 청춘들의 정통 하드코어 배낭여행기를 그린 ‘꽃보다 청춘’ 2화는 8일 저녁 9시50분에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