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복절 특선영화, 어떤 거 하나 봤더니…‘감탄’

입력 2014-08-15 11:40: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광복절 특선영화’

광복절 특선영화, 어떤 거 하나 봤더니…‘감탄’

8·15 광복절을 맞아 다양한 특선영화가 준비됐다.

영화 전문채널인 채널 CGV는 15일 광복절 특선영화를 편성해 24시간 동안 한국영화 흥행작들을 연이어 상영한다.

이번 광복절 특선영화는 15일 새벽 0시 20분부터 24시간 동안 한국영화 10편을 24시간 동안 연속으로 편성된다.

한국 특선영화의 시작은 원빈 주연의 ‘아저씨’다. 아저씨는 2010년 600만 관객 돌파 기록을 세우며 흥행을 끌었던 영화다.

두 번째는 ‘타짜’다. 최동훈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조승우, 김혜수, 김윤석 주연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타짜’의 뒤를 이어 방영되는 영화는 ‘가비’, 이후에는 ‘원스 어폰 어 타임’, ‘한반도’, ‘써니’,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연가시’, ‘나는 왕이로소이다’가 연이어 방송돼 영화팬들의 즐거움을 더해줄 것으로 보인다.

누리꾼들은 “광복절 특선영화…일단 태극기 걸고 시청 고고”, “광복절 특선영화 와우”, “광복절 특선영화 풍성하네”, “광복절 특선영화 버라이어티 하네”, “광복절 특선영화 좋다”, “광복절 특선영화 종일 하네”, “광복절 특선영화…연휴동안 쭉 하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상파 KBS 1TV는 ‘조선총독부 최후의 25일’과 ‘일본군 위안부 제2편’이 방송되고, MBC에서는 광복절 특집 다큐멘터리 ‘아이 엠 독도’가 전파를 탄다.

사진|‘광복절 특선영화’ 각 영화포스터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