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출신’ 플라이 투더 스카이 “SM콘서트에 설 수 있게 해준 이수만 회장께 감사”

입력 2014-08-15 20:5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남성듀오 플라이투더스카이. 사진제공|에이치투미디어

인기 남성그룹 플라이 투더 스카이가 'SM타운' 콘서트 무대에서 SM이수만 회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플라이 투더 스카이는 15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 월드컵 주경기장에서 열린 'SM타운 라이브 월드 투어 Ⅳ인 서울(SMTOWN LIVE WORLD TOUR Ⅳin SEOUL)' 콘서트 무대에 올랐다.

이날 플라이 투더 스카이는 슈퍼주니어 려욱, 엑소 DO와 함께 자신들의 히트곡 'MISSING YOU'를 부르며 무대에 등장했다.

이어 플라이 투더 스카이는 최근 활동곡 '너를 너를 너를'을 열창하며 폭발적인 가창력을 뽐냈다.

플라이 투더 스카이는 "우리도 SM 출신"이라며 "우리를 만들어준 것은 이수만 선생님이다. 그렇기 때문에 지금 이 자리에 설 수 있게 해준 이수만 회장님에게 감사 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막상 무대에 서보니 예전 생각이 나기도 한다"며 " 이렇게 팬들이 환영해 주셔서 감사하다.좋은 기운을 받고 간다"고 전했다.

한편 이 날 SM타운 콘서트에는 강타, 보아, 동방신기, 슈퍼주니어를 비롯해 소녀시대, 샤이니, 에프엑스, 엑소, 슈퍼주니어-M, 조미, 헨리, 장리인, 제이민, 레드벨벳, 이동우,SM 루키즈가 출연해 수준급의 무대를 꾸몄다.

상암(서울)|동아닷컴 박영욱 기자 pyw06@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