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라 아이스 버킷 챌린지, 섹시 의상 입고 얼음물 샤워 ‘역시 팜 파탈’

입력 2014-08-21 00:05: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영상캡처

클라라 아이스 버킷 챌린지, 섹시 의상 입고 얼음물 샤워 ‘역시 팜 파탈’

배우 클라라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가했다.

클라라는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클라라의 아이스 버킷 챌린지~’라는 글과 함께 영상 한 편을 올렸다.

영상 속 클라라는 강남 한복판을 배경으로 “나를 지목해준 위제너레이션의 홍기대 대표님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아이스버킷 챌린지를 계기로 루게릭병 환자들을 위해 많은 기부금이 모였으면 좋겠다”며 “많은 연예인이 이 캠페인에 참여하고 있는데 나도 참여하는 기쁨을 누리게 돼서 영광이다. 감사하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후 클라라는 얼음물을 뒤집어 쓰고 추위에 몸을 떨었다. 그는 다음 실천 대상으로 방송인 신동엽과 배우 장나라 그리고 진중권 동양대 교수를 지목했다.

클라라는 “내 도전을 받아달라”고 애교를 부리며 영상을 마무리했다.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미국 ALS협회가 루게릭병으로 일컬어지는 ‘ALS’ 치료법 개발과 환자들을 돕기 위해 진행 중인 모금 운동의 일환이다.

참여자는 스스로 얼음물을 끼얹은 후 세 명의 다음 도전자를 지목한다. 그에게 지목 받은 사람은 24시간 내에 인증샷을 남기거나 실행하지 않을 경우 100달러를 ALS에 기부하는 방식이다.

한편, 조인성과 최민식을 비롯해 박한별 베스티 허각 정은지 김준수 이기광 신보라 장우혁 NS윤지 김재경(레인보우) 민(미쓰에이) 그리고 축구선수 손흥민 이동국 등이 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