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스버킷챌린지' 엑소 수호도 동참, 물벼락 2회 맞아…"다음은 변요한"

입력 2014-08-21 12:1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사진출처=엑소 세훈 인스타그램

엑소 수호가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했다.

21일 수호는 엑소 세훈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안녕하세요 수호입니다. 개인 SNS가 없어 멤버 세훈 인스타그램으로 올립니다"라는 글과 함께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수호는 "먼저 저의 친한 광희 형, 에디 킴 덕분에 좋은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기쁘고 영광입니다. 저의 '아이스 버킷 챌린지'로 루게릭병에 대해 한 분이라도 더 알고 관심을 가져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며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소감을 밝혔다.

이어 "저는 두 분에게 지목당했으므로 아이스 버킷을 두 번 뒤집어쓰고 200달러를 기부하겠습니다. 다음 지목은 엑소 세훈, 보아 선배님, 배우 변요한입니다. 감사합니다”라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수호가 지목한 배우 변요한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변요한은 다수 독립영화에 출연한 경력이 있는 배우다. 그는 영화 '감시자들'을 통해 충무로의 기대주로 떠올랐으며, 최근 윤태호의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한 드라마 '미생'에 캐스팅됐다.

엑소 수호의 아이스 버킷 챌린지 동참 소식을 접한 누리꾼들은 "수호, 변요한과 무슨 사이?" "수호, 두 번이나 맞았네" "수호, 변요한 누군지 궁금해" "수호, 6명 지목해야지"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아이스 버킷 챌린지는 루게릭병에 대한 관심과 치료법 개발, 환자 지원 등을 위해 미국 ALS협회가 진행 중인 캠페인이다. 해외 스타들을 비롯하여 많은 국내 연예인들이 얼음물을 맞음과 동시에 기부를 실천하고 있다.

동아닷컴 온라인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