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다라박, 러블리부터 섹시까지… 팔색조 매력 대방출!

입력 2014-08-25 09:32: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2NE1 산다라박의 뷰티 화보와 뷰티 시크릿이 코스모폴리탄 창간 14주년 기념 9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산다라 스타일’을 콘셉트로 촬영된 이번 화보에서는 2014년 F/W 컬렉션 메이크업과 산다라박이 어디에서도 밝히지 않았던 자신의 리얼 뷰티 히스토리를 모두 공개했다.

이번 뷰티 화보에서 산다라박은 아이 메이크업에 포커스를 맞춘 시크한 룩부터 오키드 핑크 립스틱을 포인트로 한 발랄한 룩, 레드 립스틱으로 연출한 섹시한 바이커 룩까지 선보이며 그녀의 팔색조 매력을 아낌없이 발산했다. 특히 그녀의 투명한 동안 피부에 촬영장에서는 감탄사가 그치질 않았다는 후문이다.

또 평상시 일상 속에서는 기본에 충실한 내추럴 메이크업을 좋아한다는 산다라박은 “(2NE1의 산다라박과 일상에서의 산다라박은) 가끔은 저조차도 ‘같은 사람 맞아?’라는 생각이 들 때가 있다”며 자신만의 귀엽고 소탈한 매력을 보여줬다.


늘 다양한 변신으로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산다라박의 더 많은 화보와 뷰티 시크릿은 코스모폴리탄 9월호와 웹사이트 그리고 COSMO TV를 통해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 영상까지 만나볼 수 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