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 ‘아이스버킷 챌린지’ 키코 지목… “두 사람 대체 어떤 관계?”

입력 2014-08-26 15:38:00
카카오톡 공유하기
프린트
공유하기 닫기

지드래곤, ‘아이스버킷 챌린지’ 키코 지목… “두 사람 대체 어떤 관계?”

빅뱅의 멤버 지드래곤(26)이 아이스 버킷 챌린지 다음 주자로 미즈하라 키코(24)를 선택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지드래곤은 아이스 버킷 챌린지 영상을 자신의 비공개 인스타그램에 남겼다.

해당 영상 속 지드래곤은 수영장에서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참여했다. 지드래곤은 영어로 “제 두 번째 ALS 아이스 버킷 도전입니다. 전 윤누나, 유카 짱, 친애하는 키코를 지목합니다”면서 앞서 열애설이 난 일본 모델 미즈하라 키코를 선택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이날 미즈하라 키코의 인스타그램에는 아이스 버킷 챌린지에 동참한 영상이 남겨졌다.

미즈하라 키코는 지난 1990년 생으로 신비로운 분위기와 늘씬한 몸매로 일본에서 큰 인기를 받고 이TEk.

한편 지드래곤과 미즈하라 키코는 지난 18일 일본 엠블로의 멤버 버벌이 인스타그램에 올린 지드래곤의 생일 파티사진에서 함께 있는 모습이 포착돼 열애설에 휘말렸었다.

그러나 당시 지드래곤은 “키코와는 친한 친구 사이일 뿐”이라며 열애설을 부인했다.

동아닷컴 연예뉴스팀 / 기사제보 star@donga.com 기자의 다른기사 더보기




뉴스스탠드